[코시노] 미지와의 조우/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혼다 X 시부야


리맨물이다 얏호!!!!

이 책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매니악한 주제이기 때문이다.


팬티마니아이자 수집이 취미인 직장인 시부야와 직장선배 혼다의 이야기!


아 난 이런내용 너무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팬티 마니아라니 여자팬티 얘기가 아니다! 남자팬티 그것도 형형색색의 ㅎㅎㅎㅎㅎㅎ


둘이서 귀엽게 투닥거리는 것을 보면 정말 흐뭇해진다~~


코시노님은 정말로 이런 귀여운 투닥거림에는 정평이 나 있는 ㅎㅎㅎㅎㅎ


혼다가 다른여자팬티 쳐다본다고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여웠다!


그러게 시부야 팬티나 볼것이지 다른사람 팬티는 왜쳐다봐???


정말 어떤 요상스러운 짓을해도 귀엽게 그려낼것 같은 궁금증이???


더 그려주세요 매니악한 것들!!!! ㅎㅎㅎㅎㅎㅎ



목차

미지와의 조우

초딩과 개

미지와의 조우 그 후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