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부키 타라코] Sex Pistols 섹스 피스톨즈/현대지능개발사/2004~

개인평점 ★★★★★ 수위 중


현재 연재중이고 9권까지 정발되었다.

BL계의 대표 만화가 중 한명인 고토부키 타라코님의 대표작!!


그림체가 투박한 것 같으면서도 엄청 섹쉬하다.

오래 연재되다 보니 그림체가 처음과 많이 바뀌고 있다.호불호가 갈리는데....너무 오래 연재하다보면 바뀌는건 어쩔수가 없나보다....좋은 방향으로 바뀌길 바랄수 밖에....


많은 커플들이 나오는데 정말 모든커플이 다 마음에 든다!!


아 그리고 떡대들이 너무 좋아서 막 설레 ㅎㅎㅎㅎㅎㅎㅎ

레알 짐승남들 좋타!! 뭐 실제로 짐승이지만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