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부야마 헤비코] 나의 선배/현대지능개발사/2011-2012

개인평점 ★★★★☆ 수위 하


니노미야 사부로 X 아메미야 하지메


아~~이건 그림체가 너무 웃겨 ㅎㅎㅎㅎㅎ

bl그림체가 아니다 ㅎㅎㅎㅎ 코믹물 아니면 학원물 그림체 그것도 약간 복고풍 ㅎㅎㅎㅎ


학교에서 무섭기로 소문난 선배와 사랑의독수리라 자칭하는 후배의 이야기!!


근데 선배가 너무너무 멋지다!!! 싸나이 중에 싸나이~~~~

이건 소프트비엘물이다~~


근데 너무너무 귀여워~~~~


보는 내내 선배 멋져서 두근거렸으나 수위가 절망 ㅜㅜ 


하지만 너무 귀엽게 노는걸 봤으니 그냥 만족하기로 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