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마 치아키] 꽃과 토끼/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아이자와 마모루 X 카지야마 료타


처음보는 작가님이었는데 상당히 좋았다!!


택배기사와 고객의 사랑이야기!

택배기사인 카지야마는 매일 토끼탈을 쓰고 물건을 배달시키는 411호 아이자와가 궁금하여 관심을 갖게되고 

그가 쑥스럼을 많이 타서 그렇다는 것을 알게되고 좋아하게되어 데이트도 하게된다.


일단 그 과정이 너무너무 귀엽고 참신하달까 ㅎㅎㅎㅎㅎㅎ


은근히 재밌고 은근히 웃기고 은근히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왠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하는 ㅎㅎ


표제작인 꽃과 토끼가 제일 좋았고 그밖에 단편들도 귀여웠다!!


목차

꽃과 토끼

그 미소를 다시 한번

우리의 최대공약수

이번에 좋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4컷

작가 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