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사토] 스모커/현대지능개발사/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담배를 매개체로 한 남자들의 사랑이야기


리맨물!!! 이노우에 사토님 너무좋타!!


이건 미소년의 사랑이야기가 아니다. 정말 상남자들의 사랑이야기 ㅎㅎㅎㅎ


공이던 수던 그림체 자체가 남자냄새 물씬나는 ㅎㅎㅎ


너무너무 좋타!!!


Echo는 첫눈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

Hope는 상사와 신입직원의 사랑이야기

Peace는 라이벌관계였던 동료들의 사랑이야기

Hi-lite는 오랫동안 회사동기로 지내다가 한명이 전근을 가게되서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이야기

아름다운 메인쿤은 사랑하는 고양이를 잃고 죽은 고양이와 닮은 동물보호소 직원을 만나 사랑하는 이야기


맨 뒤의 서비스만화는 애딸린 늑대와 엔도르핀 머신 작품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잠깐 나오는 짧은 서비스만화다 ㅎㅎㅎㅎㅎ


단편모음집이 이렇게 하나같이 재밌다니 정말 좋와 ㅎㅎㅎㅎㅎ

단편이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봤다가 너무 좋아서 여운이 남았다.


특이 메인쿤 이야기는 애묘가로써 정말 아름다운 이야기 였다고 생각 ㅎㅎㅎㅎㅎ


목차

Echo

Hope

Peace

Hi-lite

아름다운 메인쿤

서비스만화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