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다 히가시] 디비젼/현대지능개발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하


타나카 X 아사노


믿고 보는 니시다 히가시님이다!!

처음에는 그림체가 적응이 안되었는데....볼수록 정이간다...

그리고 꼭 이 그림체여야만 할 것 같아!! 그림체에 개그 본능이 숨어있음 ㅎㅎㅎㅎ


니시다 히가시님은 정말 모든 작품이 재미있다. 대사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흡입력이 쩐다!!


지금껏 보고 실망한 작품이 전혀없음....걍 이분껀 재밌겠지 하고 보는 편임 ㅎㅎㅎㅎㅎ


신참 변호사 아사노는 필리핀으로 출장을 갔다가 마약운반책으로 의심을 받아 이송 되는데 도중에 야쿠자 타나카를 만나 밀당시작~~


둘이서 같이 도피하는 도중 너무나 매력적이고 남자다운 타나카에게 홀라당 넘어간다는 스토리!!!


사랑의 도피라니 이럴수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로맨틱하다 ㅎㅎㅎㅎㅎㅎㅎ진짜 쩌는듯 ㅎㅎㅎㅎㅎㅎ


타나카 너무 나쁘고 멋진남자임^^


이송되는 과정에서 트럭 미는거 너무너무 웃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빵 터져버렸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