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숙] 아르미안의 네딸들/학산문화사/1986-1996

개인평점 ★★★★☆



어릴적 나는 만화를 많이 읽지 않았지만 이 작품과 리니지는 읽었다.


이유는 너무너무 유명해서다.


장장 10년에 걸친 연재와 29권의 분량.....지금은 10권으로 재판되었다.


만화책은 왠만하면 이렇게 긴건 잘 안보는데.....(스킵비트도 읽다 말았음)


이것보다 긴건 '꽃보다 남자' 밖에 안본듯 ㅎㅎ


내용도 엄청나게 복잡하고 장황하다. 판타지라서 더 그런듯....


그래도 여전히 작화도 예쁘고 재미있다. 리니지보다 이 작품이 더 재밌는듯!!


워낙 유명한 작품이니 한번 읽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에일리스는 여전히 멋지더구만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