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우] 마더스 스피릿/MM코믹스/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카르타카 X 츠츠즈키 료이치로



유학생을 돌봐주라는 명령을 받은 사무원 료이치로. 

놀랍게도 유학생 카르타카는 말도 통하지 않는 

미개의 땅에서 온 원주민이었다!



먼 섬나라의 부족 루타족! 


강하고 아름다운 부족으로 차기 족장 후보인 카르타카의 유학생활을 돕게 된 료이치로!


그와의 동거 생활이 시작!!


너무 잘생기고 몸도 좋고 옷도 벗고 다니는 원주민 ㅋㅋㅋㅋ


거기다 연하공!!!


개그가 가미된 귀여운 작품이다^^ 달달하다^^


료이치로의 침대에서 당연하게 같이 자고!!


키스가 뭔지 몰라서 가르쳐주니 료이치로 한테.....아~흐뭇하다!!


다른 단편 없이 한권 전체가 꽉 차있다! 이런거 너무좋아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