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마 사카에] 왕의 침대/현대지능개발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하



단편모음집이다!!


표제작인 왕의 침대랑 버찌가 재밌었다!!


왕의 침대는 산골의 시골마을에 떨어져 있는 집에 케이블 수리를 하러 갔다가 눈때문에 갇히면서 피어나는 로맨스 ㅎㅎ


버찌는 학원물인데 중학생 남자애들의 풋풋함이 잘 살아있다!! 버찌맛 사탕이 제일 맛있어서 만날때마다 준다!


너무 귀여워 ㅜㅜ


작가후기를 보면 각각 시골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수' 캐릭터가 공통적으로 부상을 입는 스토리라고 한다~


이게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내용은 서로 아무연관도 없다!! 그냥 시골 마을에서 수가 부상이라니 ㅋㅋㅋㅋㅋ


작가님 마음대로니까요 네.



목차

왕의 침대

버찌

작가 후기

왕의 서비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