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 하루코]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삼양출판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하



도지마 X 다나카


다른 사람과 맞닿는 게 정말 싫었는데….

하지만 이 남자는…

나에게 싫어할 여유조차 주지 않아.


가슴 넘치는 사랑으로 따뜻한 그들의 러브 스토리.


다른 사람과 접촉하는 것을

너무나도 힘들어하는 역무원

다나카는 사소한 일을 계기로

회사원인 도지마에게 현팅을 당한다.

남의 체온이 불편했던 다나카는

어째서인지 그와 맞닿는 것이

싫지만은 않은데… 



지하철 역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다나카는 접촉기피증이 있는데 도지마가 싫지 않다.


뭔가 2% 부족하긴 했지만 귀여웠던 작품이다. 그림체도 괜찮았다.


책이 너무 얇았던게 흠인데 알라딘에서 중고로 구입했으니 만족만족 ㅎㅎ


전체적으로 한 내용이고 짧은 단편 Think Drip이 포함되어 있다.


십년지기 친구의 사랑이야기다.


그나저나 이 목차는 뭥미? 정말 이렇게 되어있다 ㅎㅎㅎㅎ작가후기도 없음 ㅎㅎ



목차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전편)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후편)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전편)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후편)

Think Drip

한 걸음 물러나 주세요(번외편)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