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미 와카] 한결같이 찌푸린 얼굴/현대지능개발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


아라타 X 미키


우도 사토루 X 하루토모 신지



단편모음집 처럼 보이지만 큰 스토리 두개로 이루어져 있고 둘다 재밌다!! 둘 다 안경캐릭터가 나옴 ㅋㅋㅋㅋ


한결같이~이 작품은 능글거리는 선배공과 무심한 안경수가 나오는 리맨물이다! 


사실은 미키가 5년전부터 아라타를 좋아했는데 아라타는 여자밝히는 바람둥이 남자라서 속으로만 몰래 짝사랑하다가 재회해서 잘된다 ㅎㅎㅎ


연인과~이 작품은 부동산에 근무하는 하루토모가 고객인 우도의 집을 구해주면서 그 집에서 둘이 사는 이야기 ㅋㅋ


이 작품에선 우도가 잘생기고 능력좋은 안경공으로 나오고 하루토모는 천연수로 나온다~


우도는 워커홀릭인데 씬에서는 짐승으로 변신 ㅋㅋㅋㅋ



목차

한결같이 찌푸린 얼굴

이런 사랑을 하다니

연인과 살고 싶은 집

워킹,뷰티

Holiday

작가 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