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랑] 추화련/2011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하



무협물 코믹물 짝사랑 해피엔딩



주인공 북리규현 (마교교주공 미남공 강공 능력공 성깔공 노멀공 도망공 절륜공)

주인수 능시우 (무림맹주수 미인수 강수 짝사랑수 일편단심수 무심수 동정수 집착수)



통칭 마교라 불리는 일월신교의 교주이자 현존하는 절대강자 만승마존 북리규현.
무림의 강자인 마교에 맞서기 위해 정파와 사파가 연합한 것이 무림맹이고 그 맹주인 설죽신검 능시우.
백여년간 대치상태인 두 힘의 현재 대표자들이며 12년동안 계속 끝없이 싸우는 중이다.
북리규현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매번 싸움마다 능시우가 패배를 하고 몸을 추스린 후 다시 맞붙는 식이다.
능시우라면 지긋지긋한 북리규현은 스트레스성 위장병까지 얻었다.
능시우에게 모욕을 주기 위하여 생각없이 던진 "내게 안기고 싶은거냐?" 라는 질문에 대답없이 얼굴을 빨갛게 붉힌 능시우를 본 북리규현은 그 길로 바로 짐을 싸들고 마교를 떠나 외유를 떠나게 되는데....


정말 유쾌하고 귀여운 무협물이다 ㅎㅎ너무너무 재밌다!!

단권짜리로 후딱 읽었다!! 원랑님 필력 너무 좋으신듯~

오죽하면 소설 시작전 원랑님왈! 

-훅 불면 날아갈 듯이 가벼운 무협입니다- 라고 경고까지...

억지스러운 코믹물이 아닌 상황자체가 귀여운 코믹물이다.

사실상 능시우는 여자보다 미인이지만 성격이 매우 둔하고 무심하고 단순한 남자이고

북리규현은 무예와 술과 여자밖에 모르는 단순무식하고 쎄기만한 호탕한 노멀남이니.....처음부터 잘 될리가 ㅎㅎ

나무를 열번이 아니라 천번쯤 찍을 기세로 쫒아다니는 능시우도 너무 귀엽고,

열심히 도망다니는 북리규현도 너무너무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둘 다 연애라곤 해본적도 없는 애들이라.....

수위가 좀 낮은게 흠인데....수위가 본편 뒤에 있는 외전 추화야에서야 나온다 ㅜㅜ

능시우가 절륜수로 돌변 ㅋㅋㅋㅋㅋ 워낙 체력이 좋은 애들이다 보니 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경쾌하니 가볍게 읽기에 아주 좋다.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