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우가 윤] Loveless/학산문화사/2003~

개인평점 ★★★☆   수위 하


아가츠마 소우비 X 아오야기 리츠카


12권까지 정발되었고 일본에서는 13권까지 나왔는데 완결인지 연재중단인지 잘 모르겠다.


BELOVED(비러브드). 의미는 사랑 받는 자.

「잊어버리면 안돼」 그런 일은 절대 없을 거야. 난 그 무엇보다도 망각을 두려워하는 남자니까.

「너에게만 내 진짜 이름을 가르쳐 줄께」 그 아름다운 이름을.


사람들이 귀가 있는 현대판타지물.


초등학교 6학년인 리츠카가 죽은형의 친구라고 하는 소우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알고보니 소우비는 죽은형 세이메이의 전투기였는데??


애니화 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초딩 나오는 만화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 작품은 소프트비엘이라 그러려니 하고 봤다.


다시보니 소우비랑 '사랑하는 폭군'의 소이치 선배랑 조금 닮았네 ㅋㅋㅋㅋㅋ성격은 다르지만 ㅋㅋ


머리 긴 남자를 좋아해서 소우비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리츠카에게만 다정한 성격도 좋아~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