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토깽] 짐승같은 그대/2005

개인평점 ★★★★☆ (별넷 반)  수위 중



현대물 사제물 집착물 해피엔딩



주인공 진승민 (선생공 부자공 미남공 냉혈공 똑똑공 독설공 먼치킨공 츤데레공 수한정다정공 집착공)

주인수 이석진 (제자수 아방수 범생수 착하수 순진수 올곧수)



별명이 '짐승'인 수학선생이자 학생주임인 진승민은 전교생의 두려움이 되는 대상이다.

천재적인 머리의 소유자이나 가차없는 냉혈한으로 학생들에세 가차없이 매를 휘두른다.

짐승은 어떤 계기로 이석진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고 점점 그에게 빠진다.

그러다 소풍을 계기로 맹렬하게 석진에게 대쉬해서 석진이 실컷 휘둘리다가 둘이 사귀게 되는데....



우주토깽님의 대표작!!!


무려 7권에 달하는 작품이다. 전생편까지하면 9권 ㄷㄷㄷ


발매된지 오래되었는데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본편은 170페이지 분량의 짧은이야기고 나머지는 전부다 외전이다.


전형적 강공과 아방수 작품이다. 먼치킨 같은 진승민과 마구 휘둘리는 이석진 ㅋㅋㅋㅋ


둘이 맨날 수학연구실에서 밀회아닌 밀회를 하는 ㅎㅎㅎㅎㅎ


나처럼 공편애자라면 진승민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듯!!!


우주토깽님 특유의 개그로 범벅되어있는데 개그코드가 맞지 않으면 지루할 수 있다.


오래된 작품이라 문체가 약간 인소분위기도 살짝 난다.


나는 다행이 어느정도는 맞는^^삼크님 개그가 조금더 재미있지만^^


전생편인 '무제'도 재미있다.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