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토무라 이안] 비서의 취미/현대지능개발사/2010

일러스트 나라 치하루

개인평점 ★★★★☆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할리킹 해피엔딩



주인공 아이카와 아키히로 (홍보부직원공>사장공 미남공 연하공 짝사랑공 다정공 능글공 강아지공)

주인수 이즈하라 호마레 (비서실장수 미남수 연상수 무심수 철벽수 능력수 워커홀릭수)



유능하고 쿨한『얼음비서』호마레는 뭐든지 간섭해오는 미장부, 오이카와에 약하다. 

어느 날, 만취한 호마레가 눈을 떠보니 오이카와의 온기가! 심지어 자기가 먼저 유혹을 했다는데... 

게다가 호마레는 엉겁결에 오이카와의 비밀-그가 사실은 차기 사장 후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고민에 빠진 호마레에게, 오이카와는 정열적으로 사랑을 고백, 오만하게 동거까지 강요하고 마는데...



냉미남 비서실장 호마레와 태양처럼 밝고 바람둥이라는 소문을 가진 능글거리는 연하 미남 아이카와의 사랑!!


가벼운 할리킹이지만 꼭 가볍지만은 않은 유쾌한 작품이다!! 


적정선을 아주 잘 유지하는 필력 좋은 작가라는 생각이다^^


고지식하고 재미없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던 호마레가 술취한 모습을 보고 귀엽다고 생각해버린 아이카와 ㅎㅎ


양파처럼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비서에게 푹 빠져버린다 퐁당~


굉장히 재미있게 읽었다^^


처음부터 아주 막힘없이 술술 읽힌다~


제목만 보고 능욕물을 예상했지만 너무 멀쩡한 연애담이었다 ㅋㅋㅋㅋㅋ


귀엽고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다!!


냉미남과 강아지같지만 믿음직스러운 연하공! 아주 굿이었다능^^


수위는 딱 중간이었다!


너무 야하지도 너무 낮지도 않은 적절한 수위! 난 좀더 질척하길 바랬지만....


하토무라 이안님의 작품은 항상 중박이상 해주시는 것 같다^^


일본작품 입문작 정도로 읽기 좋은 작품으로 추천한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