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무라 케이] 가족이 되자/현대지능개발사/2015

일러스트 미야기 도코

개인평점 ★★★  (별셋)  수위 중



현대물 치유물 일상물 잔잔물 해피엔딩



주인공 츠츠미 하야토 (사장공 연상공 미남공 

주인수 키타즈메 소라 (아르바이트수 대학생수 미인수 소심수 삽질수)



행복이 두려웠어, 줄곧 모르고 살아왔으니까...


대학교 3학년인 키타즈메 소라는 양친을 일찍 여의고

누구에게도 기대지 않은 채 줄곧 혼자서 열심히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자전거 사고를 계기로 상점가에서 양식점을 경영하고 있는

츠츠미 하야토를 만나 그의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여태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연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던 평범한 가족의 풍경.

그것은 소라가 늘 동경하던 공간이었다.

자신이 있을 곳은 어디에 있는 걸까?

외로운 소라의 마음에 하야토의 존재는 점점 더 커져만 가고….



잔잔하고 따뜻하고 달달한 작품이다.


위기나 갈등은 없고 소라가 삽질을 한다 ㅎㅎㅎㅎ 그럼 하야토가 구해준다 끝!!


무난하게 읽기 좋다. 츠케무라 케이님이야 필력 좋으시니 뭐 ㅎㅎ


수위는 낮은편이다~ 씬이 한번 나온다. 워낙 수위물을 안쓰는 작가분이니 뭐 이정도는 예상했음 ㅎㅎ


딱 중박정도의 작품으로 머리아픈거 싫다 할떄 읽으면 좋을것 같다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