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 유우리] 다정한 S 키우는 법/현대지능개발사/2012

일러스트 쿠사마 사카에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SM물 사제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사카에다 소우 (학생공 호남공 연하공 강아지공 다정공 일편단심공 천사표공)

주인수 미야 타카유키 (부교수수 미인수 연상수 M수 여왕수)



체격좋고 키크고 섬세한 성격의 사카에다는 '전하'라는 별명을 가진 사회학부교수 미야에게 첫눈에 반한다.

20살에 무려 첫사랑에 허우적대기 시작하고 넘치는 마음을 감출수가 없다.

미야를 스토커에게서 구해준 것을 계기로 데이트를 하게 되었지만 쉽게 마음을 열어주지 않는데....



20살 차이의 사제커플 ㅎㅎㅎㅎㅎ무려 SM커플이야기다 ㅎㅎㅎ


본격적인 스토리는 아니고 SM을 배경으로 가볍게 그린 달달한 로맨틱코메디물이다.


미야만 보면 좋아죽는 강아지 같은 사카에다도 귀엽고,


미야는 그런 사카에다를 보면서 너무 착해......서 안돼....S가 되기엔 너무 착해....그래서 넘 웃겼 ㅎㅎㅎㅎㅎㅎㅎ


결국은 알콩달콩이 되는 너무 귀여운 내용이다^^ 


쿠사마 사카에님 삽화라서 더더욱 좋았던 작품이다^^


일본작품은 너무 길이가 짧아서 아쉬웠던 작품~


수위도 높지 않았다. 실제로 응응씬은 한번밖에 안나오는....


뭐 그래도 재밌으니까^^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