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카와 케이] 이쪽을 보고 웃어줘/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아사노 X 카케이 신이치


처음보는 작가님인데 요거요거 재밌다!!!

고백부터 시작하여 마음이 천천히 다가가는 사랑. 


주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사노는 딱히 친하지 않은 무뚝뚝한 꽃미남 카케이에게 고백을 받는다.

고백한 뒤로도 카케이는 그냥 아무 변화가 없다.

오히려 의식하기 시작한 건 아사노가 그를 의식하기 시작!!!


잔잔하고 귀엽다!! 표정도 귀엽고 행동도 귀여워 ㅎㅎㅎㅎㅎ


심지어는 씬도 귀엽다 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