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치세] 장난이 심하네, 새끼 고양아/현대지능개발사/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카사이 에츠로 X 코모리 큐타




「자는 사람을 덮치지 마! 이 만년 발정 에로 아저씨!」


꽃다운 미소년 코모리 큐타와 그의 골칫덩어리 카사이 에츠로. 

실없는 에츠로는 여자 버릇이 나쁘고, 큐타까지 은근슬쩍 집적대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에츠로가 큐타를 감싸고 명예로운 부상 획득!

큐타가 집으로 들어가 에츠로를 돌봐주게 되었으니, 큰일이네! 

과연 큐타는 에츠로의 에로에로 공격을 피할 수 있을까?!

문란한 늑대 씨×건방진 새끼 고양이의 두근두근 동거 라이프 스타트♥



일단 책소개는 이렇게 되어있지만 책을 읽어보면 에츠로는 미남, 큐타는 평범인데...


에츠로는 혼자 살고 있는 서예선생이지만 실상은 바람둥이 한량같은? ㅎㅎㅎ


에츠로의 친구가 큐타의 형이라서 같이 친하게 자란 소꿉친구같은 사이다.


둘 다 서로 좋아하는데 쉽게 마음을 열 수 없는 사이랄까...


큐타 때문에 에츠로가 부상을 입어서 큐타가 에츠로를 돌봐준다 ㅎㅎㅎㅎㅎㅎ


부상연타획득 ㅋㅋ


어쨌든 서로 돌봐주면서 해피엔딩이 된다는 이야긴데,


내용은 잔잔하고 귀여운데 씬은 갑자기 질척질척 ㅎㅎㅎㅎ


능글거리는 아저씨공 너무 좋아!! 잇힝~~


오가와 치세님의 그림이 내스탈은 아니다 애들이 너무 못먹은 것처럼 말라서 ㅜㅜ


그래도 오가와 치세님의 공 캐릭터는 좋아한다^^  수는 그냥 다 바보같음 ㅎㅎ


근데 이거 수가 고딩인데도 정발이 됐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내용으로 어둡거나 너무 에로에로하지 않은 귀여운 작품이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