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쿠에 모에기] 소녀감성에 연심/서울문화사/2016

개인평점 ★★★★☆   수위 하




나루세 X 토우지



여장에 흥미가 있는 성실하고 순박한 대학생 토우지는, 

용기를 내 찾아간 가발 가게에서 점장인 나루세와 만난다. 

살짝 S로 "어울리지 않는 여장에 흥분"하는 취향의 나루세. 

그런 그의 마음에 들게 된 토우지는 알바생으로 고용되어 가게의 간판 아가씨로 데뷔하게 된다.



취향저격의 만화를 만났다!!


수위가 없는 소프트한 작품인데도 불구하고!!! 야하게 느껴지는 작품 ㅋㅋㅋㅋ


엄청 남자답고 엄청 듬직하고 엄청 멋지지만.....


수줍음을 잘타고 여장을 좋아하는 남자 토우지~~


너무너무 귀여워 ㅜㅜ


살짝 변태스런 나루세도 너무 마음에 든다^^


수위가 없어서 누가 공인지는 모르겠으나....


내용상으로 보면 나루세가 미인공 능욕공인데? ㅎㅎㅎㅎㅎㅎ


그럼 우리 토우지는 연하에다가 엄청 근육질에 떡대수가 되는것이지~ 잇힝 너무 좋타!!!


이런데도 소녀소녀 하고 달달한 작품이라니.....


유쿠에 모에기님은 아무래도 천재같다.....


그림체만 보면 조폭물이라도 나올것 같은데 실상은 소녀만화? ㅎㅎㅎㅎ


노려보면 사랑도 그런 감성이 참 마음에 들었었는데^^


이런 작가분은 열심히 밀어드려야지^^ 책도 열심히 하고^^


작가님 너무 짱이에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