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자키 소우타] 유혹의 레시피/현대지능개발사/2007-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혼고 사쿠라 X 이카이케 유우야

이와츠카 마나부 X 후키가미 타쿠로

미우라 아츠나리 X 우에다 토모아키



나라자키 소우타님의 대표작으로 5권 완결된 작품이다!


나라자키 소우타님 작품은 다 재밌다~


그림체도 처음엔 그냥 그렇고 다들 비슷하게 생겼는데 자꾸보면 정도 들고 ㅋㅋ


무엇보다 작가만의 개성있는 그림체라서 좋다.


왠지 동글동글?? ㅎㅎㅎ


치즈와 와인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와인바?)을 둘러싼 이야기로 3커플이 등장한다.


흔하디 흔한 설정인 것 같지만 이런작품을 5권을 끌고가는건 작가님의 스토리 능력이 좋은탓!!


이분의 작품은 뭘 읽어도 중박이상은 되는 믿고보는 작가님^^


메인커플은 강공약수 커플!! 좀 무뚝뚝해 보이지만 은근 잘 챙기고 독점욕도 있는 남자와 병약수 ㅎㅎ


두번쨰 커플은 공공 배틀호모 느낌으로 공은 대형견공 연하공 수가 노말이고 덩치도 좋고 둘이 티격태격하는 느낌??


얘네는 살짝 순정로맨티카의 노와키 커플이 연상되는 ㅎㅎㅎㅎㅎ


세번째 커플은 프렌치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재벌공과 귀여운 외모에 독설을 퍼붓는 반항수 까탈수 느낌^^


수위는 그리 높지는 않지만 5권에 골고루 배치된 느낌이다~중간 정도?


5권이 길다고 느껴지지 않는 작품이다~~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