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쿄 아야] 한창때 남자아이와 그거/대원씨아이/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시노하라 X 사쿠라이



친구와의 스킨십은 사랑일까, 우정일까?!

동정끼리의 풋풋하고 찐한 이것저것♥

오른손이 애인인 동정 고등학생 사쿠라이.

어느 날 정신없이 나홀로 위로를 하고 있는 모습을 친구 시노하라에게 들키고 만다!!

하지만 시노하라는 질겁하기는 커녕 놀랍게도 사쿠라이에게 키스를 한 것도 모자라 흥분해서 절정에 이르는데?! 

이 녀석, 나를 좋아하는 건가…?!

사랑 미만의 감정에 몸도 마음도 흔들리는 남자 고등학생들의 지나치게 풋풋한 첫 체험♥



울끈불끈하는 사춘기 남자애들 이야기인데 너무 귀엽다!!


둘 다 서툴고 풋풋해 ㅎㅎㅎㅎㅎㅎ


하는 짓은 안 그렇지만 ㅎㅎㅎㅎ


내용이 전체적으로 다 성에 관한 이야기지만 수위는 별로 높지 않다.


수위를 보려면 검은고양이 시리즈를 ㅎㅎㅎㅎㅎㅎ


내용상으론 이 작품이 더 재밌었다!!


뻔한 이야기지만 재밌게 잘 풀어냈다고 생각된다.


드씨도 참 귀엽더라^^


대원씨아이는 표지디자인 좀 바꿨으면 좋겠다.


bl만화책 사는데 표지디자인이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


한쪽 삽화도 잘라먹고 회사로고랑 이런거 원치 않는다고요 ㅜㅜ


원작이랑 표지 디자인 똑같이 만들어주삼 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