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케 데리코] 업소광이지만 연하남에게 고백받았습니다/현대지능개발사/2016

개인평점 ★★★★  수위 중상



이케다 토오루 X 아즈마 코지

니시쿠조 마사타카 X 모모야 스바루 

마츠마에 타이치 X 미우라 레이지



서점 점원인 아즈마는 배려심이 많은 평범한 30대 사원이다.

그러나 사생활은 쾌락주의 업소광으로, 매일 즐겁게 업소 탐방 중.

그러던 어느 날, 무표정&쿨해 보이는 연하의 알바생 로보가 느닷없이 고백을 해온다.

노멀이라 즉시 거절했지만, 평소의 무덤덤함과

자신을 향한 달콤한 마음 사이의 갭이 너무너무 귀엽다♥며

애정이 샘솟기 시작했을 때 반쯤 장난으로 키스했더니 로보가 돌변!

후일담 번외편+표제작 외 단편 3편도 함께 수록.



상당히 호불호가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나오는 스토리들 전부 다 평범하지는 않다.


살짝 변태들 이야기라서 난 너무 재밌었다^^


평범한 여자와의 관계에서 만족을 얻지 못해 업소에 들락거리는 남자.


처녀만 밝히는 재수 없는 남자.


자신의 세계에 빠져 사는 사차원 아이돌.


남의 변태적인 취미들을 훔쳐보는 듯한 스토리라서 너무 좋았다^^


달달하거나 풋풋한 느낌은 전혀 아니다.


전체적으로 살짝 뒤틀린 스토리들이라 내 취향이었다^^


오히려 일본스러운 개그와 변태성이 다분함 ㅎㅎㅎㅎㅎㅎ


가끔 이런 작품도 정말 좋다^^ 


사이케 데리코님 굿이에요!!!


미인 연하공에 수염난 아저씨수 조합도 좋고~~


겉모습은 완벽하고 단정한데 능욕당하는 것을 좋아하는 상사수도 좋았어!


죄다 공보다 수가 키도 더 크다 ㅎㅎㅎㅎㅎ 넘 좋네 ㅎㅎㅎㅎ


세 개의 스토리로 구성된 단편집이지만 표제작은 꽤나 분량이 길다.


뭐 거의 다 씬이지만 ㅎㅎㅎㅎㅎ



목차

업소광이지만 연하남에게 고백받았습니다

대학생이지만 연상의 업소광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업소광이었지만 연하남의 연인이 되었습니다

쿠~님과 나 (사랑의 도박사 편)

쿠~님과 나 (사랑의 책략가 편)

최후의 사람

최후의 사람 번외편

대학생이지만 연상의 업소광에게 홀딱 반했습니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