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 사악한 피/2010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판타지 뱀파이어물 할리킹 해피엔딩



주인공 데롯사 비시스=델 (뱀파이어공 미인공 냉혈공 수한정다정공 순정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쥬드 린=쥬드 비시스 (담피르수 혼혈수 미인수 강수 강단수 무심수 패션테러리스트수)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페렐에서 정부가 운영하는 세인트 사무소.

뱀파이어 관련 범죄를 해결하는 이 곳에서 일하는 쥬드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혼혈 담피르다.

그는 아름다우며 늙지 않고 인간에 비해 수명이 10배에 달하고 뱀파이어 만큼 강하다. 

어느 사건에서 우연히 맞닥뜨린 상급 뱀파이어인 델에게 상처를 입게 된다.

알고보니 그는 상급 뱀파이어 조직인 '벨'에서도 간부인 나이트(Knight)로 

뱀파이어 중에서도 강하고 아름다운 흔치 않은 퓨어였는데.....




에이리님의 5권+외전집 분량의 무척 긴 뱀파이어물이다.


내용이 어렵지 않고 꼬여있지 않아 쉽게 읽을 수 있다.


큰 사건은 별로 없고 자잘한 사건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깊어지는 둘의 사랑을 담고있다.


델이 처음에는 극상에 해당하는 쥬드의 피가 마음에 들어 힘을 이용해 그를 먹이취급 했지만,


점점 그에게 마음에 가고 몸도 가고 그 없는 삶을 상상할 수 없게 되는 ㅎㅎ


뱀파이어물 답게 공이 엄청나게 강해서 수편애자들은 마음에 안들수도 ㅎㅎ


나는 공편애자라서 그런지 강공을 아주 좋아한다^^


※강 간 씬 주의


이런맛에 뱀파이어물 보는 거 아닌가 


너무 아름답고 너무 강하고 너무 섹시하고 너무 돈많은 뱀파이어 만쉐이~~~~


쥬드는 그에 반해 완전 가난하고 지지리궁상 ㅋㅋㅋㅋㅋㅋㅋ


수위는 보통인데 길이가 긴 만큼 꾸준하게 씬이 나온다.


아쉬운건 씬이 다 비슷하고 별로 야하지 않다는 것.


오메가버스물 까진 아니어도 뱀파이어물인데 엄청 야한씬 정도 있는것도 좋을텐데ㅜㅜ


본편은 쥬드가 '벨'의 테스트에 합격하여 '벨'의 일원이 되고


델이 뱀파이어 최고권력자인 어둠의 군주 '로드'에 오르는 부분까지 나온다.


외전은 쥬드가 벨에 적응하고 델에게 선물도 하고 둘이 커플링도 하는 등의 달달한 장면들이 나온다.


그리고 본편은 임신수가 아니지만 짧은 본편외 외전으로 임신수 설정이 잠깐 나온다.


외전집은 그 이후의 이야기 등이 나온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