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동아리 후배가 들이대고 있습니다 (部活の後輩に迫られています) 2011

개인평점 ★★★★★


요시타케 X 모리야


요시타케:하타노 와타루 羽多野 涉

모리야:스즈키 타츠히사 鈴木達央

마키노:히노 사토시 日野 聡


원작만화 [코시노] 동아리 후배가 들이대고 있습니다



이거 하도 귀엽다귀엽다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귀엽네 ㅎㅎㅎㅎㅎㅎ


탓층이 원래 발랄한 성격인건 알기 땜시 대충 상상이 갔는데...


와탈은 내가 지금까지 좀 무게잡는 세메만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껀 또 새롭다!!!


와탈이 이런 귀여운 캐릭터를 할 줄이야!!! 너무너무 귀여운 후배 요시타케 잖아!!!


저런 귀여운 후배라면 넘어갈 수 밖에 없잖아!! 그러다가 씬에서는 또 은근 남자답고 후끈~~~~좋아!!!


탓층은 대사가 엄청 많던데 고생많았네 ㅎㅎㅎㅎㅎ


둘다 싱크로율 정말 쩐다!!


와탈 너무 매력적이야~~~괜히 인기 많은게 아님!!!


조만간 와탈꺼 또 들어야겠다!! 헤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