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주점 아키라 (くいもの処 明楽) 2007

개인평점 ★★★★☆


토리하라 야스유키 X 아키라 코지


토리하라 야스유키:노지마 히로후미 野島裕史

아키라 코지:나카이 카즈야 中井和哉

마키 유스케:나리타 켄 成田剣

미츠모토 나츠키:오오카와 토오루 大川 透

고토 타카코:오카무라 아케미 岡村明美

에비카와 코우:요시노 히로유키 吉野裕行

오쿠다 마사루:콘도 타카시 近藤隆

마츠키 다이:츠치다 히로시 土田大


원작만화 [야마시타 토모코] 주점 아키라



아 이거 정말 너무너무 좋았는데 씬이 거의 없어서 좀 아쉽다...그래서 별하나뺌 ㅎㅎㅎㅎ


노지니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너무 좋다 ㅜㅜ


나캉은 워낙 유명한 분이니 ㅎㅎㅎㅎㅎㅎ원피스 조로,은혼의 히지카타 ㅎㅎ


이런분을 깔수 있는건데 씬이 흑흑 ㅜㅜ 절호의 기회를 ㅜㅜ


어쨌든 너무너무 좋았다 원작도 드씨도 짱입니다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