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사탕빛깔 패러독스 (飴色パラドックス) 2011,2012

개인평점 ★★★★☆


카부라기 모토하루 X 오노에 사토시


카부라기 모토하루:마에노 토모아키 前野智昭

오노에 사토시:콘도 타카시 近藤隆


원작만화 [나츠메 이사쿠] 사탕빛깔 패러독스



아아아~~~~콘짱 너무 귀여워~~~오노에랑 싱크로가 ㅎㅎㅎㅎㅎㅎㅎ

마에누도 무심한듯 툭툭 던지는 캐릭터 연기 잘한다!!!!


이건 원작도 워낙 좋지만 드씨도 원작을 거의 살렸다고 본다!!


둘이서 티격태격 하면서 정드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웠다!!


마에누 콘짱 좀더 괴롭히란 말이다!!! 좀 더 좀 더!!!


아 난 왜 착하고 순진한 우케만 보면 더 괴롭히고 싶을까낭~~~~


나츠메 이사쿠님은 다 좋은데 씬이 너무 짧고 담백해 잉 ㅜㅜ


너무 아쉽다 ㅜㅜ 드씨에서 좀 늘려주징 ㅜㅜ


이 드씨는 시간이 엄청나게 긴데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다!!


그만큼 재밌었다는 얘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