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치세] 착각의 하트/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우도 류타 X 미키 토시히사


아~~이 작품 너무 좋아!!


우도랑 미키 정말 최고닷!


연애를 장난쯤으로 치부하고 아무여자와 즐거운? 관계를 유지하던 인기남 미키와 진지한 연애만을 하겠다고 마음먹고 오는 여자들을 족족 차버리시는 우도님!!!! 그 둘이 만났다!!


특히 난 우도가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잘생긴 집착남이 취향!!!


미키도 그냥 바보가 아니고 날라리인데 우도한테 끌려다니는게 자존심이 상해서 고뇌!!


아 이런거 너무너무 좋타고!!!


둘이 야한짓도 많이많이함~~~페이지 분량은 많이 안되지만 그래도 자주자주~~


우도의 미키를 향한 집착!! 옳습니다!!!!!


이건 두번 읽어야한다!!


라스트 서머 블루스는 야구부 선후배 이야기고, 


무방비한 오후는 내가 좋아하는 리맨물 ㅎㅎㅎ


착각의 데이트는 둘이 놀이공원 가는 이야기인데 완전 짧은....


한권이 전체다 착각의 하트로 채워져있으면 좋았을텐데...짧아서 아쉽다 ㅜㅜ



목차

착각의 하트

라스트 써머 블루스

무방비한 오후

착각의 데이트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