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이사쿠] 타이트로프/삼양출판사/2009

개인평점 ★★★★★ 수위 중



오오하라 류노스케 X 사토야 나오키


나츠메 이사쿠님의 학원물+조폭물

인기가 많아서 OVA로도 제작되었다.


소꿉친구인 나오키와 류노스케는 어릴때부터 절친한 친구사이다.

사실은 류노스케의 짝사랑이 계속되 온것인데!!


유명한 야쿠자집안의 아들인 류노스케는 갑자기 집안을 잇지 않겠다고 선언하는데...


이거이거 둘만의 풋풋함이 최고다!!


터프가이지만 나오키에겐 한없이 약한 류노스케도 좋았고!

쉬크도도한 나오키도 너무 좋았다!!


뒷부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전이 실려있는데 이것도 너무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버지한테 딱 들켜서 ㅎㅎㅎㅎㅎㅎㅎ


나츠메 이사쿠님 만화는 전부다 재미있지만 이작품이 젤로 인기 좋은작품인듯!!!


목차

타이트로프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턴즈

그후, 류노스케의 망상일기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