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세 마사라] 애착/현대지능개발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



아라가키 진 X 하네지 카오루



대학생 하네지 카오루는 어느 날 동창이자 배우인 아라가키 진과 재회한다.

아라가키를 사랑했지만 그의 개방적인 연애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카오루였기에 재회가 달갑지 않다.

아라가키는 그런 카오루의 마음은 아랑곳하지 않고 다시 관계를 요구하는데...



얼굴은 엄청 잘생겼지만 초딩공 집착공 아라가키가 왔습니다!! 얼쑤~~~~


둘이 서로의 마음을 열고 확인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


이건 정말 흔한 스토리인데도 재미있게 잘 읽었다.


아라가키의 초딩짓이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가 바라는 너한테만 다정공임^^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