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다카 쇼코] 부족한 시간/현대지능개발사/2006

개인평점 ★★★ 수위 중하



히다카 쇼코님 작품 중 유일하게 중박에 들어가는 이 작품!!


아무래도 초기작이라서 그림체도 약간 덜 정돈된 느낌이고 실험용으로 그린듯한 단편모음집이다.

재미가 없진 않고 단편들이 다 너무 짧아 하고싶은 얘기들을 다 하지 못하고 끝낸 느낌이 다분하다.


수록된 내용들은


우등생 둘의 미숙하고 부족한 사랑이야기

본인의 마음을 뒤늦게 자각하고 솔직해지는 선생님과 애인 이야기

우연히 게이인 것을 알게된 새로온 상사와 그에게 끌리는 노말사원이야기

우유부단하여 본인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쟁취하지 못하는 커피숍오너 이야기

남몰래 사랑하는 검사와 경찰간부 이야기


어찌됐던 히다카 쇼코님의 작품을 소장하는 것만해도 좋다 ㅎㅎㅎㅎㅎㅎ


하나하나 얘기에 살을 붙인다면 전부 좋은 작품이 될것 같지만 좋은 작품이 많은데 굳이 그럴필요는 ㅎㅎㅎㅎ



목차

감정 사인

부족한 시간

복잡하고 간단한

오른쪽이냐 왼쪽이냐

원거리 연애

Stay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