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치세] 왕자의 모형 정원/현대지능개발사/2012

개인평점 ★★★★ 수위 중하



이와세(집사) X 카이타니 유즈루


오오옷!!! 이건 집사물!! 감금물!! 좋타!


부잣집 도련님이었지만 집안의 몰락으로 아무생각 없이 양아치가 된 유즈루와


유즈루의 집사였던 이와세의 사랑이야기~~~~


난 이와세가 좋타!! 오가와 치세님의 공 좋아!!!


오가와 치세님이 그리는 공들은 대부분 미친놈에 집착남에 잘생기고 절륜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공들이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든다!!!!


감금물이지만 가볍게 끝나는 작가님다운 마무리~~


아아~~~좀 더 괴롭혀주지!!!! 더 더!!!!


낮과밤을 책임지는 집사라니 이런 매력적인 것이!!


뒷부분의 단편 단열선상의 고동은 같은 기숙사 방을 쓰는 학생들의 사랑이야기다.


이것도 재밌긴 했는데 좀 싱거운 느낌이다~~~~




목차

왕자의 모형 정원

단열선상의 고동

왕자의 작은 정원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