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치다 카오루] 그리고 그 다음이 있다면/현대지능개발사/2011-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후지시로 아라타 X 사카구치


총3권 완결

1편 그리고 그 다음이 있다면

2편 돌아가지 않아도 되지만

3편 그리고 모든 것이 움직인다


우치다 카오루님은 떡대수의 대표만화작가다.


공이던 수던 울끈불끈한 근육질에 덩치도 무지크다. 그리고 상당히 털을 좋아하신다.

가슴털,다리털,거기털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것을 혐오하면 이 작가작품은 못본다.

하지만 난 좋아!!!!!~~~


대부분 떡대수 작가들은 내용없이 고수위에 집착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분은 내용도 무척좋다!!


만화잡지사 편집자와 만화가의 사랑이야기인데 원래는 학교선후배였다.


만화가가 되고 싶었던 사카구치는 학창시절 후배였던 후지시로가 끄적였던 만화를 보고 그의 천재성에 매료되어 본인의 능력에 한계를 느껴 만화가의 꿈을 포기했는데 그 후배를 우연히 다시 만났다.


천재적인 능력에도 불구하고 만화를 그리지 않고 편의점 알바를 하며 근근히 사는 후배!!


사카구치는 그의 매니저를 자청하게 되고 후배는 만화가로 성공하게 되고


둘의 사랑도 같이 키워나가는 내용이다.


성깔있고 터프한 사카구치와 어리숙하고 바보같이 맹목적으로 그를 사랑하는 후지시로 둘다 너무 귀엽다!!


사카구치 가슴골 너무 웃겨 ㅎㅎㅎㅎㅎㅎ 잡지사 선배가 가슴골 쿡쿡 찌르는데 뿜었다 ㅎㅎㅎㅎㅎ


냐하하하하 재미있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