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쿠에 모에기] 노려보면 사랑/현대지능개발사/2014~

개인평점 ★★★★ 수위 중


시마 X 카지모토 류노스케


현재 연재중이고 2권까지 정발됨


무뚝뚝하고 눈만 마주치면 노려보는 선배와 사랑에 빠짐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거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싸움짱인 무서운 선배가 알고보니 의외로 귀여운 사람이었는데 ㅎㅎ


고양이 좋아하고 단것 좋아하고 요리잘하고 고양이혀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커플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다.


간만에 귀여운 학원물이었음 3권은 언제 나올려나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