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코테츠코] 활짝 핀 달링/현대지능개발사/2009-2011

개인평점 ★★★★★ 수위 중



후지모리 하루히코 X 무라카미 타카시


1-2권 완결!!


난 솔직하게 야마모토 코테츠코의 그림체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무 동글동글하고 귀엽달까 나하고 안맞음.

그렇지만 흡입력도 좋고 재미있다고 생각은 한다.

대표작은 '진짜 야수'지만 난 이작품이 더 좋다.


이건 귀여운 점원와 꽃집 점장과 사귀는 이야기인데

둘이 알콩달콩이 주를 이루는 작품 ㅎㅎ


말이 알콩달콩이지 능글거리는 아저씨가 귀여운 아이를 괴롭이는 작품이다..


너무 좋타 ㅎㅎㅎㅎㅎㅎ


느무느무 귀여운 작품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