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이 토코] 물방울 꽃잎 사과향기/현대지능개발사/2011~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나카가와 슈사쿠 X 하루나 무츠키


1-3권 완결 리맨물!!  꽃미남 게이의 노말 정복기!!!


카와이 토코님 그림체는 뭐랄까 선이 얇고 좀 순정만화 그림느낌이다~~


무츠키는 유명한 술도가에 거래계약을 하기 위해 찾아갔다가 무뚝뚝하고 멋진 나카가와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열심히 찍어보지만 도저히 넘어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 짝사랑에 낙담하여 포기하려던 찰나 기회가!!!


너무너무 귀여운 커플이다 ㅎㅎㅎㅎㅎㅎ


역시 노말을 찍어 넘기는 맛이 있지!!!


으흐흐흐흐흐~~~


무츠키가 너무 귀여워서 모른척 넘어가 준것인듯 ㅎㅎㅎ


3권은 살짝 지루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읽었다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