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노] 이웃사촌/현대지능개발사/2009

개인평점 ★★★★★ 수위 중


코시노님의 단편모음집이다!!

모든 스토리가 다 재밌다. 아주 알찬 단편집!


어느날 갑자기 하늘에서 반라의 남자가 떨어졌다 우째 이런 좋은일이??? ㅎㅎㅎㅎㅎㅎ

그 남자랑 편의점 점장이 눈이 맞는 얘기 ㅎㅎㅎㅎ


그 다음이야기는 학원물인데 소꿉친구가 알콩달콩 서로를 이성으로 보게된 얘기 ㅎㅎㅎ


그 다음은 학창시절 자신에게 고백했던 학생이 새로온 사원으로 발령나서 잘되는 얘기 ㅎㅎ


그 다음은 게이인 이웃사촌과 노말이 좋아하게된 얘기 ㅎㅎㅎ


그 다음은 나이많고 키도 작은 직장상사한테 먹히는이야기 이거 진짜웃겨 ㅎ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귀엽다!!!! 역시 코시노님 최고얏!!


이젠 그림체까지 좋아지려고 한다!~~~~ㅎㅎㅎㅎㅎ


목차

편의점 점장과 떨어진 남자

열의 선상

오해의 끝

잘 생각해보자

이웃 사촌

행복하다면 손을 잡자

이웃에서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