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시타 케이코] 키스블루/현대지능개발사/2006-2007

개인평점 ★★★★★ 수위 하


노다 X 토모사카


1-2권 완결!! 키노시타 케이코님의 대표작....이라고 하기엔 대표작이 너무 많지만 이 작품이 가장 유명하긴 함.

지금 읽어도 굉장히 재밌고 감정흐름이 좋타!!!


친구에서 연인으로 변해가는 과정이 정말 최고!!


담담한 것 같으면서도 긴장되는 기분???


처음에 봤을때 노다 나쁜놈 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이 되면 그게 성격이구나 싶다.


노다도 과거에 사랑의 아픔도 있었고 나름 이해가 갔달까?


그리고 좋았던건 노다가 무슨 잘못을 해서 토모사카가 꾸짖으면 거기에 마음의 위로를 받는부분이 너무 좋았다.


소울메이트구만 ㅎㅎㅎㅎㅎㅎ


둘이 연인이 된 후에도 변함없이 친구처럼 지내는 것도 귀여웠고 ㅎㅎㅎ


그나저나 점장님 왠지 불쌍~~~그도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기다리고 있는데....잘되겠지 쩝...


키노시타 케이코님 작품은 다 좋지만 이작품은 정말 수작인듯 하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