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이사쿠] 반짝반짝 다이얼/삼양출판사/2010

개인평점 ★★★★★ 수위 중하


스가 카즈히로 X 토바 요스케


너무 귀엽고 풋풋하다!!!!!


과거로부터 도망쳐 시골의사로 가게된 의사와 무뚝뚝한 시골 도련님과의 사랑이야기!


정많고 착하고 순진한 의사( 세상에 저런 의사쌤이!!)는 작은 시골동네로 가는 길을 찾다가 헤메게 되는데


어떤 싸가지 없는 청년을 숲에서 만나게 된다.


알고보니 자신을 데리러 온거였는데 왜 그모양? ㅎㅎㅎㅎㅎㅎㅎ


머물기로 한 숙소가 공사를 해야해서 아까 그 싸가지 없는 청년네 저택에 남는 방에 머물기로 하는데....


아름다운 시골 밤하늘에 별은 빛나고~~~~~사랑도? ㅎㅎㅎㅎㅎㅎㅎㅎ


토바의 과거의 아픔을 스가가 담담히 치유해주는 부분이 완전 감동이다 ㅜㅜ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두사람이 서로를 받아들이는 것이 너무 멋졌다!!


잔잔하고 풋풋한 둘을 보니 흐뭇하다 ㅎㅎㅎㅎ


돈 주는 것도 너무웃겨 ㅎㅎㅎㅎㅎ


역시 나츠메 이사쿠쌤 짱인듯!!!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