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시타 케이코] 오늘밤 너와/현대지능개발사/2011-2013

개인평점 ★★★★★ 수위 중하



니시지마 리쿠로 X 와쿠이 야스타카


1-3권 완결인데 정말 전혀 지루하지 않고 술술 읽힌다.

정말 눈이 어떻게 된건지 이분꺼 보다 보면 주인공이 잘생겨 보이기 시작 ㅎㅎㅎㅎㅎㅎㅎ


절친한 친구인 리쿠로와 야스 이야기!


리쿠로는 10년간이나 야스를 짝사랑하고 있는데, 동창회에서 야스가 게이후배와 같이 잤다는 말을 듣고 뚜껑이 열린다 ㅎㅎㅎㅎㅎㅎㅎ 내가 남주려고 손도 안대고 아낀것이 아니란 말이다!!!


그를 계기로 리쿠로는 야스에게 고백을 하고 밀어붙이기로 마음을 먹는데....


흔할수 있는 이야기지만 역시 풀어나가는 과정이 아주 중요한것 같다.


키노시타 케이코님은 그 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작가님이다.


고민하고 대쉬하고를 반복하는 과정이 너무너무 좋았다!!!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은 느낌!!!


서로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모습이 너무 훈훈하고 귀엽다.


전혀 무겁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은 딱 좋은 무게감이다.


역시 재밌다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