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세 마사라] 언밸런스한 열/대원씨아이/2008

개인평점 ★★★★ 수위 중




이 만화는 완전 막장인데 재밌다.


난 재밌기만 하면 뭐 굳이 막장이어도 상관없는데 그런거 싫어하는 사람은 피해야 할듯


류는 어두운 소문만 무성하던 같은 반의 요시토에게 은밀히 끌린다. 

우연히 요시토의 집에 갔다가 동생인 신야를 만나게 되고 그에게 약에 취해 강간을 당한다.

알고보니 형에 대한 복수심에서 였는데...


처음엔 삼각관계처럼 나가더니 나중엔 약간 흐지부지~~


형제가 둘다 잘생기고 멋지지만 형은 은근히 소심하고 용기없는 타입

동생은 생각보다 솔직하고 열정적인 타입이었네~~~


그리고 주인수는 생긴건 저래도 아주 남자다운 성격이고!!


가장 멋졌던건 주인수의 아빠일려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재밌다구!!!!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