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타 요네조우] 심하게 굴지 말아줘/현대지능개발사/2007~

개인평점 ★★★★ 수위 중상


마야 히데유키 X 네무가사 타카시


1-5권과 플러스(외전집?)가 한권 정발되었고 스핀오프인 타카나시 아키라편이 발매되었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6권까지 발매중이다!! 그래! 계속 나오는거야!!


우등생인 네무가사는 우연히 컨닝을 하는 것을 마야에게 들키게 된다.

비밀을 지켜줄 테니 혼자하는 것을 보여달라고 함 ㅎㅎㅎㅎㅎㅎ

이건 마야가 네무가사를 괴롭히는 게 주된 내용인데 실은 좋아서 괴롭히는것임 ㅎㅎ

네무가사가 하도 공부타령하고 튕기기도 하는데 결국은 해피엔딩~~

미야는 완전 초딩공인데 또 그게 너무 귀여움 ㅎㅎㅎㅎ


일단 마야가 너무 잘생기고 멋짐!! 특히 검은머리는 진짜 최고다!!!


뒤로 갈수록 네무가사도 이뻐짐 ㅎㅎㅎ


네코타 요네조우님 그림체 너무 좋아!!~~ 길쭉길쭉하고 시원스럽고 몸매도 이쁘고 에로에로하고 ㅎㅎㅎ


망상일렉텔 다음으로 좋아하는 작품이닷!!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