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노] 여기저기/좋은세상/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나카지마 카즈야 X 마츠자카 다이스케


코시노님 작품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작품이다!!

물론 전부다 재밌어서 좋아하지만 이 작품은 정말 너무너무 설레이는 작품이다.


직장인과 고등학생과의 사랑이라니 ㅎㅎㅎㅎㅎㅎ


학교에서 벌칙으로 화단정리를 하게된 나카지마는 학교 펜스 너머에 있는 회사직원이 혼자서 밥먹는 것을 보게된다. 그 후 그 둘은 펜스를 마주한채 자주 만나게 되고 둘이 티격태격도 하다가 사이가 좋기도 하다가 하면서 점점 친해진다!!


나이많은 직장인이랍시고 건방떨면서 속마음을 숨기는 마츠자카도 너무너무 귀여웠고 풋사랑에 빠진 고등학생인 나카지마도 너무너무 귀여웠다.


둘 사이에 원래 없는 펜스가 생기는 것도 너무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너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두사람이다!! 짱재밌어!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