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치세] 내가 너 따위를 좋아할리 없어/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하



오카치마치 케이타 X 후지마 타이세이


너무너무 귀여운 오가와 치세님의 커플~~

사랑받는데 익숙한 꽃미남 타이세이의 유일한 오점 오카치마치 케이타가 전학을 와서 그의 마음을 뺏기로 결심하는데 ㅎㅎㅎㅎㅎㅎ왜냐 중학교때 친한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아니라고 답해서 ㅎㅎㅎㅎㅎ

바보같지만 너무 귀여운 타이세이와 무뚝뚝한 케이타!! 둘이 잘 어울린다....잘사겨라!!


난 정말 무뚝뚝하면서 다정한 공이 좋와 헤헤



요즘 엄청난 인기몰이중인 오가와 치세님이다.


이분 그림은 어딘지 모르게 동화같으면서도 표정이 압권인 장면들이 있어서 좋다.


그리고 은근 변태스러운 작품들도 많아서 좋다.


이 작품은 그중 가장 무난한 작품이지만 귀여우니까 용서함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