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WA] 이베리코 돼지와 사랑과 츠바키/조은세상/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이타메시 이리에 X 츠바키 카즈토

사이키 겐지 X 요시무네 유우마



이작품 처음봤을때 정말 신세계였다.

전혀 비엘 같지 않고 걍 학원물 같은게 나름 신선했음 ㅎㅎ


그림체도 굉장히 거칠고...근데 지금보면 정감가는 그림체다.

은근히 섬세한 그림체 ㅎㅎㅎㅎㅎ


이리에와 츠바키 커플이야기가 주 이야기고,

겐지와 요시무네 커플이야기가 스핀오프작이고 살짝 나온다.


이런책은 소장해줘야함 스핀오프작도 정발로 나왔던데 그것도 사야게씀!!


외모는 폭력배인데 하는짓은 쓰레기 줍기인 놈들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번식 오두막은 또 뭥미....첨에보고 뿜었음 ㅎㅎㅎ


애들 다 너무 귀엽다!!!


아 재탕욕구 물씬!! 한번 더 봐야겠다 헤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