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미유키] Super Lovers/서울문화사/2010~

개인평점 ★★★★★ 수위 하


카이도 하루 X 카이도 렌


아직 연재중인 작품이지만 한국 정발은 9권 까지 나왔다.


일본에서는 10권까지 발매!!


전작 '괴로울 땐 별님에게 물어봐'를 26권에 완결시킨 분이니 이것도 언제 끝날지는 알수 없다.


에이 설마 그정도로....뭐 계속 나오면 좋긴하다. 계속 재미있을테니 헤헤헤헤


이 작품은 소프트비엘과 비엘 사이를 아슬하게 걸치고 있는데 작가님은 작정하고 집필하신다고 하셨으니...

쪼금 기대를 해볼까나...ㅎㅎㅎㅎㅎ


난 쇼타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 작품은 재미있다.전체적으로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피가 이어지지 않고 입양된 형제의 사랑이야기~~~


그리고 렌이 어떻게 자랄지는 알수 없으나 하루는 왤케 잘생김??? ㅎㅎㅎㅎㅎ

둘이 꽁냥하는거만 내내 보고 있어도 좋겠다는....


일단 하루가 변태임 렌만 보면 제정신이 아님 요런거 좋아 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렌은 정상이냐? 아니지 렌도 변태임 렌은 하루를 만나고부터 형으로 생각안했음 조숙한것 ㅎㅎ


이 넓은 비엘세상에서 피가 이어지지 않은 형제는 근친도 아니다!!

근친도 이 세상에선 용서가 되는데 말이지 ㅎㅎㅎㅎㅎ


집착할수록 한놈만 볼수록 좋다는거다 감금? 까짓거 해도돼 ㅎㅎㅎㅎ

물론 얘들이 그렇다는 건 아니고...


하여간 이 작가님은 집중도는 끝내준다!! 내내 지루하지가 않음. 오죽하면 26권짜리 재탕할까도 생각했음!!

키스밖에 안하는 것들인데 말이지....


애니화 된 작품!!!


다음화는 언제 기다리나 휴......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