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윗] 드레시 리버스/2011

개인평점 ★★★★★ (별다섯)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연애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우동주 (신입사원공 미남공 연하공 노말공 다정공 능글공 대형견공)

주인수 주세영 (대리수 연상수 노말수 옷잘입는수 까칠수 여우수 완벽수 소심수)



줄거리

IT회사의 능력있는 그로그래머인 주세영. 그가 본 영업팀 신입사원인 우동주에 대한 첫인상.

잘생긴 외모에 호감가는 성격 다 완벽한데 비해 옷차림이 평범해서 너무 아쉽다고 생각한다.

주세영은 스타일리스트 누나의 영향으로 항상 완벽한 복장을 하고 가끔 조언도 얻는다.

술김에 우동주에게 옷차림에 대해 솔직하게 까댄 후 같이 쇼핑을 하러 가기로 하는데.....




본편 2권에 외전집 1권 총 3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 이거 진짜 재밌다! 재미있는 작품 많지만 김다윗님 작품 중에선 이게 최고다!!


리맨물이다!!! 꺄울~~리맨물 최고!!


우동주세영 커플!!! 첨에 이거듣고 뿜었다 우동주세영~~ㅎㅎㅎㅎㅎㅎㅎ


첫장면 때문인지 난 이 작품을 읽으면 한겨울 아침에 한적한 한남동 천장 높은 고급베이커리에 둘이 살짝 스치는 장면이 계속 떠오른다.


옷 잘입고 까칠해 보이지만 사실 소심하고 귀여운 프로그래머 5년차 주세영(31) 대리와 


호남형에 잘생기고 사람좋고 여유로운 영업부 신입사원 우동주(28)의 사랑이야기!


연하능글공 너무 좋아!!!


두 명의 노말이 서로 끌려 사랑에 골인하는 내용이다. 해피엔딩!!


무겁지 않은 전개에 흡입력이 장난 아니어서 단숨에 읽어내려간....


읽는 내내 내가 다 연애하는 기분이랄까 ㅎㅎㅎㅎㅎ


공수의 시점전환으로 서로의 마음을 알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같은 내용을 공수 시점전환으로 나오다 보니 두번 읽어서 짱난다는 사람도 봤지만 난 좋기만 하더라!


소설 리뷰라는 건 어디까지나 내 주관적인 내용이니까 ㅎㅎ


아주 달달함 ㅎㅎㅎㅎ 둘 사이의 케미가 넘 마음에 들었다능^^


김다윗님이 에로에로한 씬을 잘쓰시는 분이라서~~~


씬이 많이 나오기는 하는데 좀 더 야했어도 좋았을뻔.....(김다윗님이라서 더욱 기대되었던)


씬은 야할수록 좋으니까!! 리맨물의 꽃은 씬!!


외전집은 둘이 동거하고 서브공수의 등장으로 사랑 재확인! 우동주 아버지 만남 등의 내용이 있다.


김다윗님 리맨물 또 써주세요!! 에로에로한 씬도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