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곰] Blue Road/2016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신파물 은근코믹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이신우=이경훈 (재벌공 미남공 게이공 능력공 냉혈공 은근츤데레공 후회공 다정공 돌쇠공)

주인수 하세현 (재벌수 미인수 노말수 귀엽수 오덕수 히키코모리수 사차원수 짝사랑수)



하세현은 고깃집 앞에서 친구와 바람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선언하고 뺨까지 맞아서 우울하다.

이별의 목격자인 한 남자에게 담배를 빌려 태우고 동석을 권한다.

세현은 술을 마시면서 남자에게 자신의 신세한탄을 하고 이별의 슬픔으로 울기까지 한다.

술에 취한 세현은 남자를 끌고 노래방으로 가는데 알고보니 노래방시설이 완비된 모텔이었다.

알고보니 남자는 상대를 찾으러 나온 게이였고 세현은 외로움을 이기지 못해 그와 하룻밤을 보내는데....



황곰님의 신파가 가미된 유쾌한 연애물!!


본편1권 외전1권으로 총 두권이다. 이북으로는 3권으로 출시!


술에 취해 하룻밤을 보내고 둘은 가끔씩 만나는 섹파가 된다.


그러다 남자가 가끔씩 보여주는 다정함에 마음을 빼앗기고 그를 짝사랑하게 되는 당연한 결과가 ㅎㅎ


결국 둘이 해피엔딩~이게 본편내용!


알콩달콩과 투닥투닥이 외전내용!


처음엔 무뚝뚝한 츤데레였다가 나중에 다정해지는 신우도 마음에 들었다.


오덕후인데다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귀여운 세현도 너무너무 좋았다^^


기본스토리는 신파지만 나름 코믹하고 가볍고 달달하다~


길지 않아서 술술 읽히고 씬도 꽤 있다!! 


외전이 본편만큼 길어서 지루했다는 평도 있지만 난 아니다! 알콩달콩은 길수록 감사 ㅋㅋ


황곰님 작품 중 가장 가벼운 스토리라는 평이 있더라. 


너무 현실적이거나 무거운 내용을 잘 쓰는 작가분인데 난 그런 황곰님 작품하고는 안맞음!!


황곰님껀 가벼운 것만 콜이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