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보이] 본능소년/2010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현대물 학원물 동네형 해피엔딩



주인공 이은성 (대학생공 옆집형공 형친구공 미인공 능글공 머신공 대물공 다정공 짝사랑공 계략공)

주인수 문이해 (고딩수 친구동생수 츤데레수 지랄수 노말수 사춘기수 여친있수)



문이해보다 두살 많고 형의 절친인 이은성은 섹스를 무지 좋아하고 경험도 많아서 별명이 섹*머신이다.

주변남자들에게는 영웅이었지만 문이해에게는 그냥 허허실실한 바보같은 동네형에 불과했다.

그러다 문이해가 몽정을 겪게 되면서 그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문이해가 고3이 되고 여자친구와 처음 성경험을 한날 주체할수 없는 혈기에 샤워하면서 자위를 하다가 머신에게 들킨다.

그리고 나서 둘은 서로 손장난을 해주는 사이가 되는데...



성에 대한 첫경험을 하는 고딩과 그를 사랑하는 옆집형의 이야기^^


나름 풋풋하면서 야하고 귀여웠다.


처음부터 끝까지 수위는 높지만 하는 건 몇번 안된다 ㅎㅎ


참으로 교묘한 수위물이랄까? ㅎㅎ시작부터 끝까지 물고빨고 ㅎㅎ


일종의 성장물 같은 작품이라서 너무 좋았다^^


혹자는 키잡물 같다고도 하지만 두살 차이라서 ㅎㅎㅎ


머신이 능글공인데 다정해서 참 좋더라^^


뒷부분에 둘이 서로 삽질하는 부분이 좀 나오는데 이런걸 겪으면서 성장해가는 두사람^^


이부분이 없었으면 작품이 굉장히 밋밋했을 것 같다.


적당한 정도의 삽질이라고 생각된다 ㅎㅎ


둘의 알콩달콩이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ㅎ


단권짜리라 길지 않고 내용도 어렵지 않으니 가볍게 함 읽어보길 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