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뜅굴이] Masquerade/2012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현대판타지 초능력물 첩보물 해피엔딩



주인공 아인츠 (안기부장공 미인공 재벌공 강공 냉혈공 집착광공 은근다정공 해바라기공 변태공 계략공 절륜공)

주인수 루시안 마우리츠 (초능력수 고아수 정보국요원수 지랄수 은근착하수 은근겁많수)



총리 산하 정보국에서 비밀요원으로 일하고 있는 루시안은 이동능력자로 순간이동을 하는 초능력자다.
황실의 개라고 불리우는 황실 직속 안기부의 부장인 아인츠를 제거하는 것이 그의 가장 큰 목적이다.
귀족들의 우두머리인 여왕과 내각의 대표인 총리는 각각 두 부서를 이용하여 비밀리에 서로의 정보를 캐고 견제한다.
고문시에 상대의 신체를 부분적으로 해부하고 힘줄을 가지고 노는 등의 잔인하기로 유명한 '미친개' 아인츠다.
그를 잡기 위해 몰래 뒤를 캐다가 오히려 역으로 잡혀버리고 말았다.
꼼작없이 죽었구나 생각했는데 그는 루시안을 죽이지 않고 살려주는데다 오히려 정보를 주는 대신 오럴섹스를 요구하는데...


2권 분량이라 딱 좋은 길이에 흡입력이 장난 아니다. 


첩보물이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 ㅎㅎ


일단 수가 약하지 않다. 물론 물리적으로는 아인츠가 너무 강하니 약하긴 한데 루시안 성깔이 장난아님 ㅎㅎ


아인츠도 너무너무 섹시하다!


씬도 아주 많고 수위도 좋다~뜅굴이님이 씬을 좀 쓰신다 ㅎㅎㅎㅎ씬이 나이스^^


내가 좋아하는 미인공 변태공이다~아주 흐뭇하다^^


내내 긴장감이 가득한데다 씬이 수시로 나와주니 아주 ㅎㅎㅎ


그렇지만 다 읽고나니 그렇게 많이 어렵지 않고 많이 어둡지도 않은 작품인다. 적정선을 잘 유지한듯~


내용이 너무 꼬이거나 너무 피폐해지지도 않는다^^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